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백군기 용인시장, 주민대표 감사패 받아동천동 원천마을 교통불편 해소에 따른 감사의 마음
백군기 용인시장(中)

백군기 용인시장이 지난 26일 시장실에서 수지구 동천동 원천마을 푸르지오아파트 주민들로부터 교통불편을 해소해준데 대한 고마운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받았다.

이 자리에서 원천마을 입주자대표회의 관계자는 “시장님과 관계자 여러분이 입주민들의 오랜 숙원사항인 아파트 진출입의 불편을 해소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수지고 동천동 원천마을 푸르지오아파트 앞 교차로는 상습정체 지점인 머내교차로로부터 거리가 30m여밖에 떨어지지 않아 그 동안 꼬리를 물고 이어지는 진행차량과 아파트 진출입차량들이 엉켰던 곳이다. 특히 교통사고까지 자주 발생하는 등 아파트 입주민들의 통행불편이 심해 지속적으로 민원이 제기됐다.

이에 시는 관할 용인서부경찰서와 협의해 수차례 현장을 돌아본 뒤 아이디어를 취합해 차로와 보도폭을 재조정하는 등의 방법으로 좌회전 차로를 확보했다.

또 꼬리물기 방지를 위한 유색포장과 전방신호등 및 컬러레인 설치 등 교통체계개선 공사를 해 이 일대 차량소통을 원활하게 하고 교통안전까지 확보했다.

백군기 용인시장은“시민을 위해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했는데 감사패까지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시는 더 많은 시민과 소통하며 시민들의 불편을 해소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e저널  lsw6140@naver.com

<저작권자 © 경기e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e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